토스 고래 저금통 - 통장개설하면 ~ 만원까지지급

반응형
반응형

#토스 고래 저금통 지금 toss로 통장개설하면 최대 1만원까지 통장에 넣어줍니다. 

 

토스고래저금통에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. 

 

준비물 : 신분증

 

토스 고래 저금통

toss 어플통해서 바로 신청이 가능합니다. 

어플에 들어가면 첫 화면에 "고래 저금통을 선물하세요"라는 곳이 있습니다. 눌러서 신청화면으로 들어갑니다. 

 

 

 

 

 

토스 고래 저금통 혜택

 

토스어플에서 들어가면 토스뱅크에서 보내놓은 고래가 와있습니다. [열어보기]를 클릭하시면 바로 신청이 가능합니다.

토스 통장을 처음 만드는 친구들은 최소 1,000원부터 최대 10,000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. 

통장을 가지고 있는 분들은 100원부터 최대 500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. 

 

 

 

 

토스 고래 저금통 선물하기

이 좋은 이벤트를 혼자하지마시고 공유해보세요. 

 

 

토스 고래 저금통

 

고래가 물을 뿝듣이 돈을 뿜어줍니다. 저는 6,300원 당첨! 나쁘지 않은 금액이네요~ 커피한잔값은 나옵니다!!

하지만 여기서 신청이 끝난게 아닙니다. 끝까지 이어가셔야 해요~

 

토스 고래 저금통

이벤트로 받은돈은 통장을 개설해야 최종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. 신분증만 있으면 바로 통장 개설이 가능합니다. 

 

 

토스 고래 저금통

 

1억원까지 연 2%

만기조건없고 자유로운 입출금에 ATM출금도 무료입니다. 좋네요. 완전 ㅎㅎ

 

 

토스 고래 저금통

OPT 사용하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매우 불편합니다. 저는 카드형을 사용하는데 카드를 꼭 가지고 있어야하니 불편합니다. toss뱅크에서는 토스뱅크카드로 가능하다고 합니다. 

 

 

토스 고래 저금통

 

해당상품은 보호금융상품으로 5천만원까지 보장가능합니다. 불안하시다면 이자 계산해서 5천만원까지 넣어놓으시면 좋을것 같네요. 

 

 

토스 고래 저금통 금리

 

토스 적금

통장개설 후 적금이벤트가 나옵니다. 

알을 부화하면 적금상품이 나옵니다. 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